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발전기금 소식

기부/행사 뉴스

동국대 컴퓨터공학과 장학회, 발전기금 1억 원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9-14 조회477회 댓글0건

본문

동국대 컴퓨터공학과 장학회, 발전기금 1억 원 전달

컴퓨터공학과 재학생 위한 장학기금으로 기부

동국대학교 대외협력처 l 2015. 9. 11.



1.jpg

동국대 컴퓨터공학과 장학회(회장 김승찬)가 후배들을 위해 십시일반으로 모금한 장학기금 1억 원을 학교에 기부했다.



동국대 컴퓨터공학과 장학회 김승찬 회장과 동문 일동은 지난 11일(금) 오후 5시 동국대 공과대학 1층 세미나실에서 한태식 동국대 총장을 만나 컴퓨터공학과 장학기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장학기금 전달식에는 김승찬 회장과 하동우 컴퓨터공학과 동문회장을 비롯해 동국대 한태식 총장, 오원배 대외부총장, 이관제 대외협력처장, 이용규 연구처장, 임중연 공과대학 부학장, 안종석 컴퓨터공학과 학부장 등이 참석했다.



김승찬 회장은 “재학생들을 위해 동문들이 뜻을 모았다. 매년 10만 원씩 꾸준히 내는 사람이 100명이 넘는다”며 “잘 가르쳐주시는 교수님과 열심히 공부하는 후배들 그리고 든든한 동문들의 힘으로 컴퓨터공학과가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한태식 총장은 “컴퓨터공학과는 그동안 수많은 인재를 배출, 국가발전과 학교 위상 강화에 큰 기여를 해왔다. 또한, 후배들을 위하는 동문들의 기부를 원동력으로 더 많이 발전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기업이 탐내는 인재, 글로벌 인재를 육성하는 컴퓨터공학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학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발전기금 전달식에 이어 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김승찬 회장은 강용화(컴퓨터공학과 2학년) 군 등 재학생 3명에게 1인당 150만 원씩 총 45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2.jpg

<저작권자(c) 동국대학교 대외협력처>